General Discussion
잣같은 이벤트를 대하는 우리들의자세 필독!! [1]
라인들은 보스놀이할테니깐 거르고
중립 통발 쌀먹형제들이여 어차피 10시간 사냥해도 인벤에 들어오는거 없잖아??
섭다후 이벤트시작되면 마을에 캐릭세우자
안한다 잣같은 게임 붉은사막나오기전까지 요양이나좀해야긋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잣같은 이벤트를 대하는 우리들의자세 필독!! [1]
라인들은 보스놀이할테니깐 거르고
중립 통발 쌀먹형제들이여 어차피 10시간 사냥해도 인벤에 들어오는거 없잖아??
섭다후 이벤트시작되면 마을에 캐릭세우자
안한다 잣같은 게임 붉은사막나오기전까지 요양이나좀해야긋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너 영무 10강도 읍냐? ㅋㅋㅋㅋㅋ
그냥 캐삭하고 접어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