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모바일 팅기는거 안고치냐???
몇일째냐 최신폰도 멈추는거면 이게 뭔 모바일 게임이냐 그냥 pc겜으로 바꿔 모바일 잘 돌아가지도 안고 고칠 생각도 안하는데 이거 멈추는거 때문에 보상 놓친게 몇일이냐 보스 컨텐츠 하지 말라는 거냐?? 진짜 공지도 안하고 사람들이 글 계속 올리는데 왜 방치 하냐 진짜 답도 없네
모바일 팅기는거 안고치냐???
몇일째냐 최신폰도 멈추는거면 이게 뭔 모바일 게임이냐 그냥 pc겜으로 바꿔 모바일 잘 돌아가지도 안고 고칠 생각도 안하는데 이거 멈추는거 때문에 보상 놓친게 몇일이냐 보스 컨텐츠 하지 말라는 거냐?? 진짜 공지도 안하고 사람들이 글 계속 올리는데 왜 방치 하냐 진짜 답도 없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