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이거 우리속은거에요 [1]
무점검 패치라도 재시작시 먼가 파일 다운로드받아야하는데 아무런 패치흔적없이 그냥 재시작만 한거임
한마디로 패치는 원래없었고 하루 입막음 할라고 패치한척 한거임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이거 우리속은거에요 [1]
무점검 패치라도 재시작시 먼가 파일 다운로드받아야하는데 아무런 패치흔적없이 그냥 재시작만 한거임
한마디로 패치는 원래없었고 하루 입막음 할라고 패치한척 한거임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ㅇㅈ 아무것도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