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4주년 겜vs정상화시킨다던 겜 1주년 [5] [라디언트]중국인[S1730354457351211] 30/06/2025 09:17 AM 30/06/2025 06:17 PM (+09:00) view count 614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ㅋㅋㅋ 결과는 4주년겜 오딘은 매출 지금 1등이란다. 신섭1개에 로드나인 전섭유저보다 동접 많음ㅋㅋㅋ 오딘도 운영 ㅈ같이하고 없뎃하기로 유명한겜인데.. 1주년이면 적어도 모두 박수칠만해야할텐데, 적어도 정상화시킨다던 겜이면...ㅋㅋ유저는 다 떠나고 게시판은 욕만 넘치고.. 다들 비정상 대표주자들로 몰렸네.. 비정상이라고 까던 겜들보다 더 비정상이 로드나인이라 ㅋㅋㅋ Reply 5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라디언트]현지남편[S1730362987623011] 05/07/2025 02:03 AM 05/07/2025 11:03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ㅊㅊ View Translated Text [라엘]사회복지하는남자[S1732365330574411] 03/07/2025 03:23 AM 03/07/2025 12:23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ㅊㅊ View Translated Text [바르테스]목표[껌과방패] 30/06/2025 09:48 AM 30/06/2025 06:48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로드나인도 4주년되면 오딘 넘어설수도있지 View Translated Text [라디언트]중국인[S1730354457351211] Written by 30/06/2025 09:50 AM 30/06/2025 06:50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예...? 진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본기가 다른데... 하난 플래시게임수준, 하난 5년째 무패행진중인 존나 웰메이드인데.. 유지 운영이 ㅈ같았을뿐 ... 로나는 괜히 큰소리 떵떵치고 감다 뒤진..ㅈ된 운영.. 플래시겜이라도 다들 정상화라는 단어하나보고 온건데 라인들 진짜 다접음ㅋㅋㅋㅋ View Translated Text [바르테스]목표[껌과방패] 30/06/2025 09:50 AM 30/06/2025 06:50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라디언트]중국인형 그럼 오딘하러 가면되지 왜 여기서 이래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로웨인]뽀로로대장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0/06/2025 LORD1STQNA 이쿠폰 6월 30일 23시 59분까지라는데 왜 ? 지금 쿠폰만료인가요?? [4] 30/06/2025 30/06/2025 10:57 AM [로웨인]매직이슬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0/06/2025 사이드 스킬북 관련 오류 [1] 30/06/2025 30/06/2025 09:44 AM [라디언트]중국인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0/06/2025 4주년 겜vs정상화시킨다던 겜 1주년 [5] 30/06/2025 30/06/2025 09:17 AM [마레크]리처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0/06/2025 고객센터 일 안하나요?? 30/06/2025 30/06/2025 08:52 AM [모리안]샷터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0/06/2025 6/30 금???? [2] 30/06/2025 30/06/2025 08:51 AM
ㅊㅊ
ㅊㅊ
로드나인도 4주년되면 오딘 넘어설수도있지
예...? 진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본기가 다른데... 하난 플래시게임수준, 하난 5년째 무패행진중인 존나 웰메이드인데.. 유지 운영이 ㅈ같았을뿐 ...
로나는 괜히 큰소리 떵떵치고 감다 뒤진..ㅈ된 운영.. 플래시겜이라도 다들 정상화라는 단어하나보고 온건데 라인들 진짜 다접음ㅋㅋㅋㅋ
[라디언트]중국인형 그럼 오딘하러 가면되지 왜 여기서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