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핸드폰 팅기는 이유 딱하나. 서버(구동기) 줄여서이다 [1]
가동 중인 서버(구동기) 줄여서 핸드폰 멈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드나인 초창기에도 이런적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구동기) 늘려서 해결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운용비용 줄일려고 서버(구동기) 줄여서 이사단이 난 건데 모르쇠중 ㅋㅋㅋㅋㅋㅋㅋ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핸드폰 팅기는 이유 딱하나. 서버(구동기) 줄여서이다 [1]
가동 중인 서버(구동기) 줄여서 핸드폰 멈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드나인 초창기에도 이런적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구동기) 늘려서 해결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운용비용 줄일려고 서버(구동기) 줄여서 이사단이 난 건데 모르쇠중 ㅋㅋㅋㅋㅋㅋㅋ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로아 모바일에 서버 뺏긴거지 ㅈ망겜 서버 많아서 뭐하냐고 뺏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