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무기 마스터리 팁/노하우
[검과방패] 검방패 광역사냥도 나쁘지 않아요 [1]
무과금러도 방어마스터리 천 착용 후
광역 사냥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스트라이커 사용해서 광역 사냥 즐기고 있습니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검과방패] 검방패 광역사냥도 나쁘지 않아요 [1]
무과금러도 방어마스터리 천 착용 후
광역 사냥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스트라이커 사용해서 광역 사냥 즐기고 있습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저도 검방인데. 베놈보다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