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아이폰 겜새로 설치하면 인트로 재생화면에서 멈춥니다 [1]

게임접속을 아에못해요 이거 해결부탁드립니다.

10번삭제했다가 재설치해도 동일.

패치파일을 받지 않아요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ㅈㄴ웃긴해결방법 설치하면 아이폰에 '한자'로 로드나인이 표시됨

1. 언어설정에서 중국어 표준어로 바꾼다음 다시 재설치 후 실행

2. 인트로 패치화면으로 들어가기전에 2명이싸우는 장면에서 멈춤 (재설치 5번이상해도 동일)

3.  아이폰에서 하단에서 위로 쓸어올리기 (백그라운드에 있는 여러앱들 선택화면에서 다시 실행하고있는 로드나인선택) -> 언어설정 KOREAN일 떈 이렇게 해도 안됐음

4. 2명이 싸우는장면에서 다음 으로 넘어감

5. 패치(설치) 정상적으로 진행됨

6. 뭐냐이거ㅗ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8/06/2025

직업 박살내놨으면 무기교환권이라도 주라고!!!!!!!!!!!!!!!!!!!! [2]

28/06/2025
28/06/2025 05:44 PM
작성 시간 28/06/2025
image

나에게도 이런날이 [10]

28/06/2025
28/06/2025 05:00 PM
작성 시간 28/06/2025

아이폰 겜새로 설치하면 인트로 재생화면에서 멈춥니다 [1]

28/06/2025
28/06/2025 04:59 PM
작성 시간 28/06/2025

효재 형 사랑해요 [1]

28/06/2025
28/06/2025 03:18 PM
작성 시간 28/06/2025
image

전무8강 vs 일반 노강 이게맞는거야 형들? [8]

28/06/2025
28/06/2025 03:07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