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대검 계속해야하나요? 사이드할까요? [7]

대검 유저인데 아바타 합성하다가 사이드아바타 발토르가 나왔어요~~

사이드 하라는거겠쥬?



Reply 7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ㄱㄱ

고고

비교할걸 해야죠 1초라도 빨리 사기드 하셈

사이드 희귀가 타직업 영웅무기 보다 쌤 해봐요 말도 안됨

사이드.. 너무비싸여 장비가 ㅋㅋ

ㅇㅇ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8/06/2025

효재님

28/06/2025
28/06/2025 01:11 AM
작성 시간 28/06/2025

접어야것다

28/06/2025
28/06/2025 12:25 AM
작성 시간 28/06/2025
image

대검 계속해야하나요? 사이드할까요? [7]

28/06/2025
28/06/2025 12:24 AM
작성 시간 28/06/2025

오르페1주년 쿠폰 안쓰시는분 ㅜㅜㅡ [3]

28/06/2025
28/06/2025 12:12 AM
작성 시간 27/06/2025

신서버 없이 신규유저로 플레이 후기 [1]

27/06/2025
27/06/2025 11:5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