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운영하지말고 그냥 내돈 보상이나 해줘라. 접을게
ㅈ같은게임 노잼이 너프해도 쳐다도 보기 싫으니까. 환불해줘.
아무것도 안했는데 내캐릭 약해져있으면 겜 할 맛 나겠냐??
이빨 싹 뽑아서 틀니 끼고싶냐 효재야?
운영하지말고 그냥 내돈 보상이나 해줘라. 접을게
ㅈ같은게임 노잼이 너프해도 쳐다도 보기 싫으니까. 환불해줘.
아무것도 안했는데 내캐릭 약해져있으면 겜 할 맛 나겠냐??
이빨 싹 뽑아서 틀니 끼고싶냐 효재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