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벨런스 붕괴의 본질은 무기가 아니라 어빌리티의 문제라고 본다. [2]

유저 90%인 마바리 기준에서 얘기지만 무기에 최적화된 어빌리티가 없어서

모두 똑같은 어빌만 쓰다보니 그냥 동일한 어빌로 가장 효율 좋은 무기 하나만 사용하는 

교복화 현상이 발생하는거 같음. 즉 무기+ 다양한 어빌 이라는 조합이 아니라 온리 무기 무기 무기 무기 이렇게 되버림.

사실상 어빌은 고정 값. 또 지나치게 방관위주의 추댐도 한몫함. 스킬,치명타,인내무시 등등.

애초에 너무 잡다구리 하게 어빌을 많이 만들어놔서 벨런스 후에 잡을 수 있을지 의문임.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에초에 구사랑 역행쿨같이 짧아지는거만 패치했어도 이정도는아니였음..

그 내용이 본문 내용 아닌가..? 역행만 쓰게 만드는 어빌 밸런스가 문제라고...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7/06/2025

맨손형들 남아있으려나 모르겠는데 [5]

27/06/2025
27/06/2025 02:58 AM
작성 시간 27/06/2025

2025년 6월27일(금) 출석체크 댓글 다시는분들 행운을..... [2]

27/06/2025
27/06/2025 02:54 AM
작성 시간 27/06/2025

벨런스 붕괴의 본질은 무기가 아니라 어빌리티의 문제라고 본다. [2]

27/06/2025
27/06/2025 02:50 AM
작성 시간 27/06/2025

ㅊㅊ

27/06/2025
27/06/2025 02:49 AM
작성 시간 27/06/2025

사이드를 이렇게 사신화를 만들 줄 알면 근거리 무기들 다 만들어 놨어야지 [1]

27/06/2025
27/06/2025 02:3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