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로드나인 밸런스 패치.
주로 주먹을 쭈~욱 해왔습니다.
이번 패치로 나락을 갔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비주류 마스터리 들은 좀 나두지 왜 그마저도 못하게 하는건지. 대체 이해가 안가.
전부 사이드를 하기 원하시나요? 사이드나인??
주먹은 작업장들도 안함. 대체 무슨생각이세요?????????????
이제는 놓아줄께. 주먹~~
로드나인 밸런스 패치.
주로 주먹을 쭈~욱 해왔습니다.
이번 패치로 나락을 갔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비주류 마스터리 들은 좀 나두지 왜 그마저도 못하게 하는건지. 대체 이해가 안가.
전부 사이드를 하기 원하시나요? 사이드나인??
주먹은 작업장들도 안함. 대체 무슨생각이세요?????????????
이제는 놓아줄께. 주먹~~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