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밸런스를 7/9일날 다시한다고? 장난하냐? 사람다빠지고 밸패할래?

다음주라해도 이해안가는구만 2주뒤에한다고? 장난하냐? 패키지다팔아먹고 그때하겟다고?


너네진짜 무슨생각이냐 워라밸 오지게챙기고 개발하려면 그냥 퇴사해라 무능한것들아 유저가 봉이냐? 진짜 개열받네


Reply 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6/06/2025

도데체 누구 머리냐? 운영하는 것 진짜 이해가 안간다. [2]

26/06/2025
26/06/2025 12:27 PM
작성 시간 26/06/2025

스킬 쓰면 화면 가장자리 검은색으로 변하는거 어케 할수없나요?

26/06/2025
26/06/2025 12:21 PM
작성 시간 26/06/2025

밸런스를 7/9일날 다시한다고? 장난하냐? 사람다빠지고 밸패할래?

26/06/2025
26/06/2025 12:18 PM
작성 시간 26/06/2025

이 정도로 스레기 만들어놨으면 무기하고 직변 초기화 같은거 줘야 정상이라고 생각하는데

26/06/2025
26/06/2025 12:14 PM
작성 시간 26/06/2025

문제점이 12개나 되내 ㅋㅋㅋㅋ [2]

26/06/2025
26/06/2025 12:0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