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밸런스를 7/9일날 다시한다고? 장난하냐? 사람다빠지고 밸패할래?
다음주라해도 이해안가는구만 2주뒤에한다고? 장난하냐? 패키지다팔아먹고 그때하겟다고?
너네진짜 무슨생각이냐 워라밸 오지게챙기고 개발하려면 그냥 퇴사해라 무능한것들아 유저가 봉이냐? 진짜 개열받네
밸런스를 7/9일날 다시한다고? 장난하냐? 사람다빠지고 밸패할래?
다음주라해도 이해안가는구만 2주뒤에한다고? 장난하냐? 패키지다팔아먹고 그때하겟다고?
너네진짜 무슨생각이냐 워라밸 오지게챙기고 개발하려면 그냥 퇴사해라 무능한것들아 유저가 봉이냐? 진짜 개열받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