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문제점이 12개나 되내 ㅋㅋㅋㅋ [2]
이따구로 1주년 게임 낼거면 뭐하러 내는 걸까????
문제점이 12개나 있는게 신기할정도내
보상도 푸짐한 것도 없고 패키지 팔생각만 하고
Reply 2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문제점이 12개나 되내 ㅋㅋㅋㅋ [2]
이따구로 1주년 게임 낼거면 뭐하러 내는 걸까????
문제점이 12개나 있는게 신기할정도내
보상도 푸짐한 것도 없고 패키지 팔생각만 하고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효재나 재영이나 학습효과라는게 없음. 그정도로 욕 쳐먹었으면 정신차리고 잘할만도 한데.. M인가?
더 되는데 안적은거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