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궁금해서 그러는데 ... [1]
죄다 너프 해 놓고 현질 해서 다시 연구 해보자 하면 누가 기분 좋다고 함?
ㅅㅂ 하면서 억지로 하거나 다 접겠지..
1주년에 뭘 해야 할까 기분 좋은 고민 하는게 아니라... 죄나 너프로 줄 초상 느낌이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궁금해서 그러는데 ... [1]
죄다 너프 해 놓고 현질 해서 다시 연구 해보자 하면 누가 기분 좋다고 함?
ㅅㅂ 하면서 억지로 하거나 다 접겠지..
1주년에 뭘 해야 할까 기분 좋은 고민 하는게 아니라... 죄나 너프로 줄 초상 느낌이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축제분위기여야 하는데 초상집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