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진짜 거지같이 운영하시네요..

저는 리니지보다 못하다고 느껴요


리니지는 우리 과금 게임이야~ 해볼려면 해봐~ 티라도 팍팍 내지


여기는 비정상의 정상화 얘기하더니 말같지도 않은 소리로 아티팩트 내더니


너프는 없다고 다른 마스터리 버프로 밸런스 맞추겠다고 하더니


무슨 대표가 이렇게 거짓말을 많이 해요?


이러면 누가 뭘 믿겠어요?

Reply 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6/06/2025

소통

26/06/2025
26/06/2025 12:28 AM
작성 시간 26/06/2025

제발 리니지 업뎃이나 벨페하는거 보고 배워와. [1]

26/06/2025
26/06/2025 12:14 AM
작성 시간 26/06/2025

진짜 거지같이 운영하시네요..

26/06/2025
26/06/2025 12:12 AM
작성 시간 26/06/2025
image

라이브 쿠폰 ㄱㅇㄷ.... [10]

26/06/2025
26/06/2025 12:09 AM
작성 시간 26/06/2025

먼 죄다 너프냐 1주년 기념이냐.쓴돈이 아깝네 진짜 [1]

26/06/2025
26/06/2025 12:0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