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디아4 수석맵디자이너 같은 놈들 여기 수두룩 백백인듯 ㅋㅋ
설4도 수석맵디자인이라는 사람이 겜하나도 안하고 맵디자인해서 해외에서 졸라 뚜까 맞았는데 ㅋㅋㅋㅋ 너넨 아스몬형이 이겜안하는거를 다행으로 여겨라 ㅋㅋㅋㅋ 아니 진짜 겜안하지 니들 ㅋㅋㅋ 생각할 수록 개웃기넼ㅋㅋㅋㅋ 밸페 ㅋㅋㅋㅋㅋ 풉 ㅋㅋㅋㅋㅋ 1주년이 행사가 폐막식이였네 ㅌㅌㅌㅋㅋㅋ
디아4 수석맵디자이너 같은 놈들 여기 수두룩 백백인듯 ㅋㅋ
설4도 수석맵디자인이라는 사람이 겜하나도 안하고 맵디자인해서 해외에서 졸라 뚜까 맞았는데 ㅋㅋㅋㅋ 너넨 아스몬형이 이겜안하는거를 다행으로 여겨라 ㅋㅋㅋㅋ 아니 진짜 겜안하지 니들 ㅋㅋㅋ 생각할 수록 개웃기넼ㅋㅋㅋㅋ 밸페 ㅋㅋㅋㅋㅋ 풉 ㅋㅋㅋㅋㅋ 1주년이 행사가 폐막식이였네 ㅌㅌㅌㅋㅋㅋ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