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전방유저 입니다. [1]
1주년 기념 너프 너무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어디죠?
이번 밸런스 기획 담당자 이름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전방유저 입니다. [1]
1주년 기념 너프 너무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어디죠?
이번 밸런스 기획 담당자 이름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전방은 심햇지 이새키들 전방 안해본거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