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패치냐? [2]
돈주고 다 맞춰놓은걸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맞추는 ㄱㅄ게임이 여기있네
이러면 다 접으라는거지
상향평준화로 밸런스를 맞추던가
Reply 2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패치냐? [2]
돈주고 다 맞춰놓은걸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맞추는 ㄱㅄ게임이 여기있네
이러면 다 접으라는거지
상향평준화로 밸런스를 맞추던가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그와중에 석궁은 떡상임 미친
이런식으로 하향평준화 계속 시키면 무슨 클래스든간에 돈쓰면 다쓰레기 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