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패치냐? [2]

돈주고 다 맞춰놓은걸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맞추는 ㄱㅄ게임이 여기있네

이러면 다 접으라는거지 

상향평준화로 밸런스를 맞추던가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그와중에 석궁은 떡상임 미친

이런식으로 하향평준화 계속 시키면 무슨 클래스든간에 돈쓰면 다쓰레기 되는거다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4/06/2025
image

너네 밸런스가 뭔지 모르지..? [1]

24/06/2025
24/06/2025 12:56 PM
작성 시간 24/06/2025

6개월 석궁나인 되겠네

24/06/2025
24/06/2025 12:51 PM
작성 시간 24/06/2025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하향평준화로 밸런스 패치냐? [2]

24/06/2025
24/06/2025 12:50 PM
작성 시간 24/06/2025

야 그냥 문 닫어라

24/06/2025
24/06/2025 12:50 PM
작성 시간 24/06/2025

처음에 주먹 너프시켯을때 접었어야 되는데 ....

24/06/2025
24/06/2025 12:2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