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그냥 접어, 아이온2 출시나 기다릴란다^^ㅋ [1]

아무리 PK 격투게임이라지만

라인들도 막피짓, 깡패짓하고 댕기고 있고

던전이며 필드며 죄다 통제하는데 도대체 뭘 하라는건지?ㅋㅋ

그렇다고 거래소 다야수급도 안되고

현재 과금러들이나 꾸역꾸역하는거 

뉴비들은 아무것도 못함

그냥 겜삭 할란다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ㅊㅊ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2/06/2025

2주년때 해드릴께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4]

22/06/2025
22/06/2025 01:42 PM
작성 시간 22/06/2025

왜 거래소 세율을 낮춰야 하는지 알려줘? [5]

22/06/2025
22/06/2025 12:46 PM
작성 시간 22/06/2025

그냥 접어, 아이온2 출시나 기다릴란다^^ㅋ [1]

22/06/2025
22/06/2025 11:32 AM
작성 시간 22/06/2025

ㅌㅌ [2]

22/06/2025
22/06/2025 08:33 AM
작성 시간 22/06/2025

로나 현 상황 [5]

22/06/2025
22/06/2025 05:0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