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그냥 접어, 아이온2 출시나 기다릴란다^^ㅋ [1]
아무리 PK 격투게임이라지만
라인들도 막피짓, 깡패짓하고 댕기고 있고
던전이며 필드며 죄다 통제하는데 도대체 뭘 하라는건지?ㅋㅋ
그렇다고 거래소 다야수급도 안되고
현재 과금러들이나 꾸역꾸역하는거
뉴비들은 아무것도 못함
그냥 겜삭 할란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그냥 접어, 아이온2 출시나 기다릴란다^^ㅋ [1]
아무리 PK 격투게임이라지만
라인들도 막피짓, 깡패짓하고 댕기고 있고
던전이며 필드며 죄다 통제하는데 도대체 뭘 하라는건지?ㅋㅋ
그렇다고 거래소 다야수급도 안되고
현재 과금러들이나 꾸역꾸역하는거
뉴비들은 아무것도 못함
그냥 겜삭 할란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