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폼 보아하니 월드이전도 뒤로밀릴것같은데 혹시라도 밀릴것같으면 미리 공지라도 주세요 기대가 생기기전에 [1]
뒤로 밀리면 공지라도 주세요 그래야 분노가 덜합니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폼 보아하니 월드이전도 뒤로밀릴것같은데 혹시라도 밀릴것같으면 미리 공지라도 주세요 기대가 생기기전에 [1]
뒤로 밀리면 공지라도 주세요 그래야 분노가 덜합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리얼 일주년에 월드이전 하려고 기다리는데 내용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