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월드레이드 보상 안줌? 가뜩이나 아티팩트땜시 여론 안좋은데 빨랑줘야징~~ [2] [로웨인]따만[S1744112485259511] 12/06/2025 01:27 AM 12/06/2025 10:27 AM (+09:00) view count 506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허리업~~~ Reply 2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로웨인]머야모야[S1730255704518311] 12/06/2025 02:38 AM 12/06/2025 11:38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폼보니 주는게 어려워서 포기한듯 26일날로 미뤄질것같은 직원들 더그만둬서 인력이 부족하다던데요 View Translated Text [로웨인]눈나[이격필살] 12/06/2025 01:33 AM 12/06/2025 10:33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까먹은듯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로웨인]진조크루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업적 않되네 12/06/2025 12/06/2025 01:32 AM [라엘]울트리오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아티 합성 내 휘귀3기둥 날라갔다~ 복구해줘라 12/06/2025 12/06/2025 01:30 AM [로웨인]따만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월드레이드 보상 안줌? 가뜩이나 아티팩트땜시 여론 안좋은데 빨랑줘야징~~ [2] 12/06/2025 12/06/2025 01:27 AM [마레크]샤샤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레드닷 짜치노 ㅋ 12/06/2025 12/06/2025 01:13 AM [로웨인]희따봉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월드레이드 왜 못한사람 보상안줌? 말장난? [2] 12/06/2025 12/06/2025 01:10 AM
폼보니 주는게 어려워서 포기한듯 26일날로 미뤄질것같은 직원들 더그만둬서 인력이 부족하다던데요
까먹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