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이번 업데이트 괜찮은데 [6] [아퀼라]목캔디[목캔디08] 12/06/2025 01:01 AM 12/06/2025 10:01 AM (+09:00) view count 838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ㅅㅅ십만원에 영웅하나도 주고 패키지도 괜찮은데 Reply 6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아퀼라]흐아[S1730396681612013] 12/06/2025 04:22 AM 12/06/2025 01:22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그 과금한 돈이면 케릭을 사는게 나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View Translated Text [엘드리히]dkehdlfh[두잇45453] 12/06/2025 02:57 AM 12/06/2025 11:57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효재 입에 치킨 넣어주지마세요 View Translated Text [라디언트]안동[이하늬님] 12/06/2025 02:40 AM 12/06/2025 11:40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뭔 10만원? View Translated Text [모리안]독고진[161429950] 12/06/2025 01:20 AM 12/06/2025 10:20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10만원에 영웅? ㅋㅋ 전설 아바타 30에도 안팔림 View Translated Text [마레크]스눕독[스눕샷] 12/06/2025 01:13 AM 12/06/2025 10:13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스텝2가 영웅 확정 아님.. View Translated Text [마레크]뽀은이[S1725243555494611] 12/06/2025 01:01 AM 12/06/2025 10:01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영웅 50프로 확률임..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바르테스]비정상이지뭐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6월12일 레이드버그 보상 지급 아닌가여? 12/06/2025 12/06/2025 01:09 AM [아퀼라]리브ya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근데 야마꺼 보상 준다하지않았나 12/06/2025 12/06/2025 01:07 AM [아퀼라]목캔디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이번 업데이트 괜찮은데 [6] 12/06/2025 12/06/2025 01:01 AM [로웨인]째째용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1주년을 고작 남은 유저 고혈이나 빨아먹자는 패키지만 내고 , 축제 분위기는 1도없네 12/06/2025 12/06/2025 12:43 AM [아퀼라]리브ya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12/06/2025 업데이트노트 안올라왔다는건...? [1] 12/06/2025 12/06/2025 12:40 AM
그 과금한 돈이면 케릭을 사는게 나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재 입에 치킨 넣어주지마세요
뭔 10만원?
10만원에 영웅? ㅋㅋ 전설 아바타 30에도 안팔림
스텝2가 영웅 확정 아님..
영웅 50프로 확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