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이겜이 망한 제일 큰이유 [8]
모니터 할 필요가 없다 ㅋㅋ 뒤1지면 알람 다 울리지 ㅋㅋ 걍 방치해두는거야 투력 뭐한다고 올리냐 ㅋㅋ 잠사때 따면되지
안죽을라고 투력을 올려야되는데 골복이지 의미가 있나 ㅋㅋ 알람없지? 어떻게든 모니터하고 그시간에 사람들하고 노가리나 까면서
놀겠지 ㅋㅋㅋ 근대 알람울리는데 뭐한다고 그러고 있음 그러니 채팅도 없고 ㅋㅋ 저거 알람 없애라
Reply 8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옛날 리니지 처럼 카오 템 드랍 하게 해요
신섭 10강 영무가격 개 비응신임 가치가없음 10까지 무한으로 팔거든 ㅋㅋㅋㅋㅋㅋ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이 알람오는대 다 망한건가..
막피들 잡으면 아템 떨구게 해야 한다 그래야 막피들 없어진다
퍼플도 알람은 온다. 이겜 사망 페널티가 없어서 문제지
망햇다면서 왜 맨날 접속해서 하는거임 .. ?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
케릭터가 사망하면 1시간뒤에 알람오게하고 제일큰문제는 공격받기만해도 진동알람을 가게한다는거 그러니 좀비케릭들이 많고 방치풀사냥만 해두니 더재미도 없어지는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