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너희의 소통은 [3]
유저들 불편 상황들 이야기하면 쌩까는게 너희가 말하는 소통이냐
지금 유저들 머가 불편한지는 알고 잇냐?
능력이 안되면 회사 퇴사하고 능력잇는사람을 구해야 답이지
11개월된 게임 효재 믿고 잇다가 5개월전부터 망하고 잇다~
Reply 3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너희의 소통은 [3]
유저들 불편 상황들 이야기하면 쌩까는게 너희가 말하는 소통이냐
지금 유저들 머가 불편한지는 알고 잇냐?
능력이 안되면 회사 퇴사하고 능력잇는사람을 구해야 답이지
11개월된 게임 효재 믿고 잇다가 5개월전부터 망하고 잇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인정👍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