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꼭지 구현은 왜 해놓은거냐 [1]
상점 렉 걸려서 캐선창 갔는데
왜 홀딱 벗고있으며, 꼭지는 왜 디테일하게
구현해 놓은거야? 어이가 없네ㅋㅋㅋ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꼭지 구현은 왜 해놓은거냐 [1]
상점 렉 걸려서 캐선창 갔는데
왜 홀딱 벗고있으며, 꼭지는 왜 디테일하게
구현해 놓은거야? 어이가 없네ㅋㅋㅋ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2025년 6월7일(토) 출석체크 댓글 다시는분들 행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