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꼭지 구현은 왜 해놓은거냐 [1]

상점 렉 걸려서 캐선창 갔는데

왜 홀딱 벗고있으며, 꼭지는 왜 디테일하게

구현해 놓은거야? 어이가 없네ㅋㅋㅋ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2025년 6월7일(토) 출석체크 댓글 다시는분들 행운을....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7/06/2025

10주년 이벤트 장비복구권 [2]

07/06/2025
07/06/2025 04:18 AM
작성 시간 07/06/2025

2025년 6월7일(토) 출석체크 댓글 다시는분들 행운을.... [5]

07/06/2025
07/06/2025 03:23 AM
작성 시간 07/06/2025

꼭지 구현은 왜 해놓은거냐 [1]

07/06/2025
07/06/2025 02:00 AM
작성 시간 07/06/2025
image
+1

힁 갤랑아 다 너 무시해ㅠ [2]

07/06/2025
07/06/2025 01:40 AM
작성 시간 06/06/2025

미궁6층 경험치 15.1 시조 7500개 묵음 [5]

06/06/2025
06/06/2025 10:3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