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저 복귀하려는데 무기하나 더 키우면 어떤게좋나요? [6]

활 77정도인가 찍고 잠시 그만뒀던 기억이있는데
로드나인정도로 재밌는게임 없는것같아서 복커하려는데
어떤무기가 좋을까요

사이드 나올때까지 숨참는게 맞나요>?(켁켁 나죽어잉)

Reply 6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크크 좋은 조언들 감사합니다!
흠 진짜 방향성이 달라서... (지팡이나인이라 지팡이키우냐 vs 어차피 밸런스는 나중에 맞을거니까 맘에드는거)
일단 활로 렙좀만 더 올리면서 사이드 대비하기로~~!!

(아직 77인데... 더럽게 안오르는 90대면 지팡이 키울만하겠지만...아직 갈 길이 멉니다)

사이드가 근거리 라고하니.

손맛 좋은 단검으로 근거리 세팅 미리 해두시고

사이드 나오면 갈아 타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즐겜 하세요~

신규로 사이드 나온다잔아요 새론마음으로 새로 나오는거 해보세요 ㅋ

현재 가장 좋은 지팡이를 추천합니다. 
밸런스 패치는 희박하다고 봅니다. 
사냥/PVP 모두 지팡이가 좋습니다.

지금 지팡이가 좋지만, 곧 돌고 돌겁니다. 본인 취향에 맞는 무기 하나 골라서 꾸준히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100찍고 신화무기 든 유튜버도 지팡이 다시 키우고 있어요. 지팡이가 하향된다고 하지만 그럼에도 지팡이가 좋습니다.

저도 96활에서 지팡이 다시 키워고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5/06/2025

1주년 이벤트로

05/06/2025
05/06/2025 06:49 AM
작성 시간 05/06/2025

1주년이벤트 [2]

05/06/2025
05/06/2025 06:02 AM
작성 시간 05/06/2025

저 복귀하려는데 무기하나 더 키우면 어떤게좋나요? [6]

05/06/2025
05/06/2025 05:03 AM
작성 시간 05/06/2025

효재형..

05/06/2025
05/06/2025 04:48 AM
작성 시간 05/06/2025
image
+4

자칭 로웨인 난빨강 동맹 바르테스PK 연합장님?

05/06/2025
05/06/2025 03:22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