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임점? 니들쉴거다쉬고 유저는 그냥 니들 쉬는거 기다리면되는건가 [1]
점검 및 업뎃 2주만에하고 신규컨텐츠 버그로 막고 니들은 커뮤 눈팅하면서 보상 어느선으로할까 눈치보면서 평일에 출근해서 임점?
유저는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즐겨볼까하니 버그로 오랜만에나온 컨텐츠 즐기지도못하고 니들은 쉬고?
우리 일해야할때 임점때리며 사람 일집중못하고 니들 일정따라라?
머 1년이 다되가는데 나아진건없고 업뎃이후 임점 평균 2시간이상에 거짓말에 개발자 편지 업뎃 공지한거 다 지키지도 못하고
눈팅하는게 의사소통이니 게임이 원할하게 돌아가는게 의사소통이니?
말만 그럴싸 각정 버그 제보하면 머하니
제제없고 안쓴 사람만 **되게 업뎃하고 보상하고
버그나인 점검나인 거짓나인 쭉 갈거야?
니들도 돈받고 일하는거면 책임감있게해야되지않겠니?
게임이 방향성이없어 죄다 버그에 벨붕에 보상도 지꼬리고 거짓말이나 툭툭하고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