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무기에 제련 2개 몬피7% 하고 공 60 하고. 어떤게 좋을가요 [2]

잘아시는분 답변점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사냥만한다면 몬피증이 가장베스트겠죠 %니까

22222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1/06/2025

이제 활로도 미궁6층은 [11]

01/06/2025
01/06/2025 12:37 AM
작성 시간 01/06/2025

룬 합성 이벤트 버그있습니다

01/06/2025
01/06/2025 12:20 AM
작성 시간 01/06/2025

무기에 제련 2개 몬피7% 하고 공 60 하고. 어떤게 좋을가요 [2]

01/06/2025
01/06/2025 12:14 AM
작성 시간 31/05/2025

아티팩트 내고 돈 많이 벌었슈? [1]

31/05/2025
31/05/2025 11:42 PM
작성 시간 31/05/2025

스토브 패키지 게임이 먼가요?? [1]

31/05/2025
31/05/2025 09:5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