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게시판에 글 올라오는거보니까 몇개 안되네 ㅋ [1]
유저수도 얼마 안되는데
주말반납하고 개발팀 전원 철야 돌려서 전수검사하고 책임지고 정확한 데이터 보고서 작성해서 올리도록~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게시판에 글 올라오는거보니까 몇개 안되네 ㅋ [1]
유저수도 얼마 안되는데
주말반납하고 개발팀 전원 철야 돌려서 전수검사하고 책임지고 정확한 데이터 보고서 작성해서 올리도록~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