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뭔 code 이런식으로 에러창 뜨고 팅기는거 짜증나네 [1]

계속 그러는거 아니고 잊을만 하면 잠사할때 떠가지고 몇시간씩 사냥 못하고 붕 뜨는거 이거 


못고치나? 에러 떠도 꼭 잘때 새벽에 떠요.그렇게 모바일 게임 하면서 이런경우의 문제점은 로드나인이 처음이다 

b급 모바일도 이러는경우 없는데 


도데체 서버운영이 뭐같길래 이런 고질적인 문제점을 초기부터 왜 못잡는건지 기술력이 딸리면 노력을 해서 잡아라


내가 왠만하면 글 쓰는거 싫어하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프로그램 문제잖아


제발 좀.................................................................부탁할께............................................돈쓰면서 이런 대접 받기 싫다.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코드 302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5/05/2025

아 텔포 취소 되는거 진짜 [1]

25/05/2025
25/05/2025 03:30 AM
작성 시간 25/05/2025

2025년 5월25일(일) 출석체크 댓글 다시는분들 행운을...... [6]

25/05/2025
25/05/2025 02:58 AM
작성 시간 25/05/2025

뭔 code 이런식으로 에러창 뜨고 팅기는거 짜증나네 [1]

25/05/2025
25/05/2025 02:18 AM
작성 시간 25/05/2025

형들 혹시 활은 투력 얼마정도 되야 월드사냥 가능해? [2]

25/05/2025
25/05/2025 02:11 AM
작성 시간 25/05/2025

검은실험실 강화 실화냐 [3]

25/05/2025
25/05/2025 01:58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