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지니하치 [3] [로웨인]라인하르크[S1721309640985011] 24/05/2025 04:34 PM 25/05/2025 01:34 AM (+09:00) view count 222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쳐맞아야 공손하지 Reply 3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엘드리히]비환[S1720591127780211] 24/05/2025 05:30 PM 25/05/2025 02:30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빙.신인가 왜이렇게 됬는지 설명도없이 그냥 무지성 쳐맞아야 공손? 양아치야? View Translated Text [로웨인]눈나[두발장전] 25/05/2025 01:50 AM 25/05/2025 10:50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지니하치는 몇달전부터 서버 내 상위길드를 라인이건 중립이건 싹다 나열하며 너네때문에 서버가 망한다고 복붙 도배하면서 때려봐서 딜이 좀 박힌다 싶으면 잠사하는거 죽이고 다님 View Translated Text [로웨인]라인하르크[S1721309640985011] Written by 28/05/2025 06:58 AM 28/05/2025 03:58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지니하치 어서오고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라디언트]이수영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검방 68렙 패시브스킬 전장의선구자 [3] 24/05/2025 24/05/2025 06:33 PM [마레크]iiiiliiili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1 오르페 6. 서버 잠자는 사자를 건드린 최후.오늘 부터 쭉 갑니다. 24/05/2025 24/05/2025 05:30 PM [로웨인]라인하르크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지니하치 [3] 24/05/2025 24/05/2025 04:34 PM [로웨인]루디옌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진짜 지팡이유저 빼고 나머지는 개돼지냐. 24/05/2025 24/05/2025 04:08 PM Unknown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바르3(아니 진짜 귓말로 살을 날린다니까요?) 24/05/2025 24/05/2025 03:45 PM
빙.신인가 왜이렇게 됬는지 설명도없이 그냥 무지성 쳐맞아야 공손? 양아치야?
지니하치는 몇달전부터 서버 내 상위길드를 라인이건 중립이건 싹다 나열하며 너네때문에 서버가 망한다고 복붙 도배하면서 때려봐서 딜이 좀 박힌다 싶으면 잠사하는거 죽이고 다님
지니하치 어서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