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님들 아이온2 언재 출시합니까?? [12] [라엘]배드엔딩[옆집오뽱] 24/05/2025 11:50 AM 24/05/2025 08:50 PM (+09:00) view count 551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그것만 기댕기구 있는 1인... Reply 12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라엘]명궁s[활싸개] 25/05/2025 02:41 AM 25/05/2025 11:41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능지가 박살난 운영진밖에 안남아서 다떠나겠네요 ㅋㅋ View Translated Text [라엘]배드엔딩[옆집오뽱] Written by 25/05/2025 04:05 AM 25/05/2025 01:05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에휴 저도 정말 끈기잇는 사람이라 생각햇는데 지치긴하네요... 에휴 요즘 1섭 머털이 재밋게 놀던데?? 라인들 괴롭히고 다님 ㅋㅋ View Translated Text [라엘]명궁s[활싸개] 25/05/2025 06:38 AM 25/05/2025 03:38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라엘]배드엔딩ㅋㅋㅋ 머털이캐릭은 역시 pk 기질이 있던 캐릭이였네요 View Translated Text [라엘]배드엔딩[옆집오뽱] Written by 25/05/2025 10:44 AM 25/05/2025 07:4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라엘]명궁sㅋㅋㅋㅋ 아 근대 그분 누군지 몰라도 하는거 보면 기여움 가끔 템정리하러갈때마다 채팅보는데 재미지게 놀더라고요 ㅋㅋㅋㅋ View Translated Text [엘드리히]비환[S1720591127780211] 24/05/2025 05:32 PM 25/05/2025 02:32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29일은 쇼케이스가 아니라 그냥 게임정보 라이브 입니다오픈 예상날짜는 11월로 예상하고있네요 다들저도 로나 정리하고 아이온2만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View Translated Text [모리안]궁사수[또딘또딘e] 24/05/2025 03:45 PM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머털님도 곧접으시는군.. View Translated Text [라엘]배드엔딩[옆집오뽱] Written by 24/05/2025 04:58 PM 25/05/2025 01:58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아... 그캐릭은 이미 팔고 지팡이삿는데 너프라닛!! 근대 자꾸이러면 접을거같음..ㅠㅠ View Translated Text [바르테스]gn2naver[근동아앙] 24/05/2025 02:57 PM 24/05/2025 11:57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11월임 View Translated Text [로웨인]머야모야[S1730255704518311] 24/05/2025 01:56 PM 24/05/2025 10:56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29일날 쇼케이스하고 한달뒤쯤이나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View Translated Text [라엘]배드엔딩[옆집오뽱] Written by 24/05/2025 02:39 PM 24/05/2025 11:3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그죵? 순간 기대햇네요 다음주가 출시인가하구 ㅠㅠ View Translated Text [엘드리히]곧추[S1721132657425111] 24/05/2025 11:53 AM 24/05/2025 08:53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다음주목요일임 외쳐!갓이온! View Translated Text [라엘]배드엔딩[옆집오뽱] Written by 24/05/2025 12:09 PM 24/05/2025 09:0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그거 방송일정 아님?? 출시일이 아닌걸로 아는뎅??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엘드리히]PiKaChou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망토 선택 좀 돠주세요~~ [7] 24/05/2025 24/05/2025 01:37 PM [모리안]출석1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그냥 접을께 빠잇~ 설겆이시작 24/05/2025 24/05/2025 01:11 PM [라엘]배드엔딩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님들 아이온2 언재 출시합니까?? [12] 24/05/2025 24/05/2025 11:50 AM [오르페]캡틴버기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ㅋㅋ 수명 인제 끝나가네 비제이들 다른게임 넘어가네 ㅋㅋㅋ [2] 24/05/2025 24/05/2025 10:20 AM [오르페]마대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4/05/2025 ㅊㅊ [1] 24/05/2025 24/05/2025 05:46 AM
능지가 박살난 운영진밖에 안남아서 다떠나겠네요 ㅋㅋ
에휴 저도 정말 끈기잇는 사람이라 생각햇는데 지치긴하네요... 에휴 요즘 1섭 머털이 재밋게 놀던데?? 라인들 괴롭히고 다님 ㅋㅋ
[라엘]배드엔딩ㅋㅋㅋ 머털이캐릭은 역시 pk 기질이 있던 캐릭이였네요
[라엘]명궁sㅋㅋㅋㅋ 아 근대 그분 누군지 몰라도 하는거 보면 기여움 가끔 템정리하러갈때마다 채팅보는데 재미지게 놀더라고요 ㅋㅋㅋㅋ
29일은 쇼케이스가 아니라 그냥 게임정보 라이브 입니다
오픈 예상날짜는 11월로 예상하고있네요 다들
저도 로나 정리하고 아이온2만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머털님도 곧접으시는군..
아... 그캐릭은 이미 팔고 지팡이삿는데 너프라닛!! 근대 자꾸이러면 접을거같음..ㅠㅠ
11월임
29일날 쇼케이스하고 한달뒤쯤이나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그죵? 순간 기대햇네요 다음주가 출시인가하구 ㅠㅠ
다음주목요일임 외쳐!갓이온!
그거 방송일정 아님?? 출시일이 아닌걸로 아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