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님들 아이온2 언재 출시합니까?? [12]

그것만 기댕기구 있는 1인...

Reply 1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능지가 박살난 운영진밖에 안남아서 다떠나겠네요 ㅋㅋ

에휴 저도 정말 끈기잇는 사람이라 생각햇는데 지치긴하네요... 에휴 요즘 1섭 머털이 재밋게 놀던데?? 라인들 괴롭히고 다님 ㅋㅋ

profile image

[라엘]배드엔딩ㅋㅋㅋ 머털이캐릭은 역시 pk 기질이 있던 캐릭이였네요

profile image

[라엘]명궁sㅋㅋㅋㅋ 아 근대 그분 누군지 몰라도 하는거 보면 기여움 가끔 템정리하러갈때마다 채팅보는데 재미지게 놀더라고요 ㅋㅋㅋㅋ

29일은 쇼케이스가 아니라 그냥 게임정보 라이브 입니다

오픈 예상날짜는 11월로 예상하고있네요 다들

저도 로나 정리하고 아이온2만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머털님도 곧접으시는군..

아... 그캐릭은 이미 팔고 지팡이삿는데 너프라닛!! 근대 자꾸이러면 접을거같음..ㅠㅠ

11월임 

29일날 쇼케이스하고 한달뒤쯤이나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그죵? 순간 기대햇네요 다음주가 출시인가하구 ㅠㅠ

다음주목요일임 외쳐!갓이온!

그거 방송일정 아님?? 출시일이 아닌걸로 아는뎅??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4/05/2025
image

망토 선택 좀 돠주세요~~ [7]

24/05/2025
24/05/2025 01:37 PM
작성 시간 24/05/2025

그냥 접을께 빠잇~ 설겆이시작

24/05/2025
24/05/2025 01:11 PM
작성 시간 24/05/2025

님들 아이온2 언재 출시합니까?? [12]

24/05/2025
24/05/2025 11:50 AM
작성 시간 24/05/2025

ㅋㅋ 수명 인제 끝나가네 비제이들 다른게임 넘어가네 ㅋㅋㅋ [2]

24/05/2025
24/05/2025 10:20 AM
작성 시간 24/05/2025

ㅊㅊ [1]

24/05/2025
24/05/2025 05:4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