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활 전문화 저격수? 기본기? [1]

활 키우는사람 전문화레벨 저격수로찍음 아니면 기본기로 찍음?


어느게 나은거임 지금 저격수 10레벨까지 찍긴했는데 기본기도 좋아보이고


뭐가 나은거지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둘다 찍으면 됨....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16/05/2025

오르페 화끈하게 양쪽에서 접으라고 떠미니 2달 지난후 결과가......

16/05/2025
16/05/2025 03:15 AM
작성 시간 16/05/2025
image

사냥만돌리는 중립인데 왜갑자기정지? [3]

16/05/2025
16/05/2025 02:01 AM
작성 시간 16/05/2025

활 전문화 저격수? 기본기? [1]

16/05/2025
16/05/2025 01:46 AM
작성 시간 16/05/2025

획득 설정에

16/05/2025
16/05/2025 01:42 AM
작성 시간 16/05/2025

착용장비 사라짐 [3]

16/05/2025
16/05/2025 12:45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