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활 전문화 저격수? 기본기? [1]
활 키우는사람 전문화레벨 저격수로찍음 아니면 기본기로 찍음?
어느게 나은거임 지금 저격수 10레벨까지 찍긴했는데 기본기도 좋아보이고
뭐가 나은거지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활 전문화 저격수? 기본기? [1]
활 키우는사람 전문화레벨 저격수로찍음 아니면 기본기로 찍음?
어느게 나은거임 지금 저격수 10레벨까지 찍긴했는데 기본기도 좋아보이고
뭐가 나은거지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둘다 찍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