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죠까 튼 새 끼 들 게시판 보고 쪼개고있음
지금 캐쉬결제 안대고 버그 있는데도 이제
귀막고 눈가리고 있는거 개 웃기네
미친 새퀴들
이겜사는 앞으로 절대 하지말자
지금 바로템에 매물 다 올리고 있고
안팔려서 현복 못하고 있는유저가 절반은됨 ㅋㅋ
내가 20년간 알피지겜하면서
이런 개 사기꾼들은 첨봄
죠까 튼 새 끼 들 게시판 보고 쪼개고있음
지금 캐쉬결제 안대고 버그 있는데도 이제
귀막고 눈가리고 있는거 개 웃기네
미친 새퀴들
이겜사는 앞으로 절대 하지말자
지금 바로템에 매물 다 올리고 있고
안팔려서 현복 못하고 있는유저가 절반은됨 ㅋㅋ
내가 20년간 알피지겜하면서
이런 개 사기꾼들은 첨봄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