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아니 상호작용 버그 좀 안고치냐 제발 좀 미치겠네
별로 게임 안좋아하는데 한번 해보려고 시작했더만 상호작용 안되서 퀘스트도 못밀고 닥사만 하고있다
이게 맞냐? 고객센터 접수만 해주면 끝난거냐? 답변이라도 해주던지 뭐던해라 입꾹닫하고
소통이 아예안되는데 뭐하는거냐? 진짜 열받네
아니 상호작용 버그 좀 안고치냐 제발 좀 미치겠네
별로 게임 안좋아하는데 한번 해보려고 시작했더만 상호작용 안되서 퀘스트도 못밀고 닥사만 하고있다
이게 맞냐? 고객센터 접수만 해주면 끝난거냐? 답변이라도 해주던지 뭐던해라 입꾹닫하고
소통이 아예안되는데 뭐하는거냐? 진짜 열받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