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아니 상호작용 버그 좀 안고치냐 제발 좀 미치겠네

별로 게임 안좋아하는데 한번 해보려고 시작했더만 상호작용 안되서 퀘스트도 못밀고 닥사만 하고있다

이게 맞냐? 고객센터 접수만 해주면 끝난거냐? 답변이라도 해주던지 뭐던해라 입꾹닫하고 

소통이 아예안되는데 뭐하는거냐? 진짜 열받네

Reply 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8/05/2025

효재형 안믿어요 안믿어

08/05/2025
08/05/2025 12:29 PM
작성 시간 08/05/2025
image

캬 로웨인3섭 라인 호구 다됫네

08/05/2025
08/05/2025 12:27 PM
작성 시간 08/05/2025

아니 상호작용 버그 좀 안고치냐 제발 좀 미치겠네

08/05/2025
08/05/2025 11:40 AM
작성 시간 08/05/2025

콜라보에 관해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08/05/2025
08/05/2025 11:35 AM
작성 시간 08/05/2025

길드보스 10련아 아무도 안한다 [1]

08/05/2025
08/05/2025 11:3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