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분위기 ㅈ같은데 업데이트도 2주짜리면
그냥 쳐 망해야지 니들은
1년도 안된 게임이 컨텐츠 소모 줄여보겠다고 2주에 한번 업데이트 하는 꼬라지하고는
그마저도 제대로된 컨텐츠는 없고 돈내놓으라고 bm이나 쳐 내놨으면 망해야지?
지금보면 미리 계획하고 개발중인 컨텐츠가 없고 즉흥적이라 2주에 한번 하는 꼬라지 걸렸쥬 ?
분위기 ㅈ같은데 업데이트도 2주짜리면
그냥 쳐 망해야지 니들은
1년도 안된 게임이 컨텐츠 소모 줄여보겠다고 2주에 한번 업데이트 하는 꼬라지하고는
그마저도 제대로된 컨텐츠는 없고 돈내놓으라고 bm이나 쳐 내놨으면 망해야지?
지금보면 미리 계획하고 개발중인 컨텐츠가 없고 즉흥적이라 2주에 한번 하는 꼬라지 걸렸쥬 ?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