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오늘 복귀 해볼려고하는데 이미 늦엇죠? [4]
안하는게 낫죠?? 보닌까 신섭 뽑기권 4월30일로 끝낫구만,,,,격차나서 못할거같은뎅..
Reply 4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오늘 복귀 해볼려고하는데 이미 늦엇죠? [4]
안하는게 낫죠?? 보닌까 신섭 뽑기권 4월30일로 끝낫구만,,,,격차나서 못할거같은뎅..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겜 터졌어여 엔**놈들처럼 바뀌고있습니다
오면 물려요 복귀하지 마세요
매물 보고와라 몇개인지 ㅋ
케릭 정리중입니다
접는 분위기인데 복귀하신다니... 제 캐릭파는데 사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