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거래소도 죽고 , 중소과금러도 접고 , 게임도 죽었다.. [4]

남은건, 매몰비용때문에 못접은 핵과금러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 더 기다려보는 중과금러들..,

근데 이미 아이템을 파밍하는게 의미가 없어져서

Pvp하는 라인빼곤 할 이유가 없어졌지

다들 돈 쓰지말고 소고기나 사드세요

형들이 아티팩트 뽑은 돈으로

스마게랑 NX3게임즈는 소고기 사먹습니다

저놈들 쳐 맥이지 말고 본인 , 가족들 드세요




Reply 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저도...포기상태...

완전 공감합니다 맞는 말씀만 하시네요

맞는말 스마게는 반성해야됨

이렇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글을 적어도

스마게는 보기나 할까?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3/05/2025
image

올 해의 로나 플리쳐 짤 [6]

03/05/2025
03/05/2025 08:18 AM
작성 시간 03/05/2025

아니로드톡이벤트있는지도몰랐네.. [2]

03/05/2025
03/05/2025 08:07 AM
작성 시간 03/05/2025

거래소도 죽고 , 중소과금러도 접고 , 게임도 죽었다.. [4]

03/05/2025
03/05/2025 07:58 AM
작성 시간 03/05/2025

우리가 할 수 있는 제대로 된 복수는 이것이다. [1]

03/05/2025
03/05/2025 07:36 AM
작성 시간 03/05/2025

모바일 호환 망가진지 2주된거같은데 언제고칠거냐 [8]

03/05/2025
03/05/2025 07:1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