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좃망겜 아티팩트며 길드보스

아티팩트 확률 올마나 올렷나 봐밧더니 쥐똥만큼 올려놨고 길드보스는 1단계도 못깰정도로 난이도 만든게임은 난생 처음봤다 더 이상해지기 전에 겜접던가 모바일 공속은 몇주째 지났는데 이야기 하나도 없고 점점 점검은 더많고 망해가는 모습이 보인다

Reply 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2/05/2025

NC소프트야 뒷통수를 치건 뭐하건 [1]

02/05/2025
02/05/2025 09:28 AM
작성 시간 02/05/2025

루팅버그 길드전버그 10만이나 20만이나 무덤3층 ... 게임방치? [2]

02/05/2025
02/05/2025 09:15 AM
작성 시간 02/05/2025

좃망겜 아티팩트며 길드보스

02/05/2025
02/05/2025 09:12 AM
작성 시간 02/05/2025

반박문 동참

02/05/2025
02/05/2025 09:08 AM
작성 시간 02/05/2025

●게임 접어요 무료나눔하겟읍니다●

02/05/2025
02/05/2025 09:04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