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항의문 동참이고 뭐고 얘네는 그런거 신경안써 ㅋㅋㅋㅋ
유저들 개돼지인거 제일 잘 알고있어서 며칠있으면 사그라들거 알기때문에 효재 생각은 ”이러고 말겠지 떠들어라~ 한탕만 더 치고 다른게임 오픈할라니까“ 이 마인드라 뭐 드러눕고 항의문 동참이고 의미 1도없엌ㅋㅋㅋ
효재야 너 마음 대변해줬는데 개추나 한번줘라
항의문 동참이고 뭐고 얘네는 그런거 신경안써 ㅋㅋㅋㅋ
유저들 개돼지인거 제일 잘 알고있어서 며칠있으면 사그라들거 알기때문에 효재 생각은 ”이러고 말겠지 떠들어라~ 한탕만 더 치고 다른게임 오픈할라니까“ 이 마인드라 뭐 드러눕고 항의문 동참이고 의미 1도없엌ㅋㅋㅋ
효재야 너 마음 대변해줬는데 개추나 한번줘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