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슬뫄...이사태에도 불구하고 입꾹닫???
해결책 논의중이지? 그렇지?
슬마 입꾹닫 배짱운영 계속할거아니지??
진짜 그러면 진심 레전드다~~~
질문을 던졌으면 답좀 줘바 이렇게 직설적으로 남자답게들
외치고 있는데 당신네들이 스스로 말한 소통 이란걸 해보란말야
피드백은 빠르면 빨라야 좋을거다~
슬뫄...이사태에도 불구하고 입꾹닫???
해결책 논의중이지? 그렇지?
슬마 입꾹닫 배짱운영 계속할거아니지??
진짜 그러면 진심 레전드다~~~
질문을 던졌으면 답좀 줘바 이렇게 직설적으로 남자답게들
외치고 있는데 당신네들이 스스로 말한 소통 이란걸 해보란말야
피드백은 빠르면 빨라야 좋을거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