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민심을 돌리고 싶은가? [7]

리세를 살리고 거기에 아티팩트 보상 추가


그리고 아티팩트 파밍 할 수 있게 패치


향후 밸패, 컨텐츠 추가(고투 위주가 아닌 형평성 있게 무과금  형들도 즐길수 있게)


이거 두개면 일단 호흡기는 달 수 있을듯

Reply 7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그놈의 리세 해봐야 파란압타주고 합성 1단 실패

ㅇㅈㄹ인데 그걸막냐ㅋㅋ하는짓하고는

ㅊㅊ

아티 이미 돈 쓴형들 때문에 파밍으로 나오면 안되지  과금러 형들이 만드는 겜인데

핵과금러는 건들면 안되고 무과금, 소과금은 건드려도 된다? 게임은 유저들이 만들어 가는건데 소수 때문에 다수를 포기하면 안되지

profile image

[바르테스]엑스반도과금러들이 하라면 하고 말라면 마는 게임됬자나  돈 쓴형들이 파밍으로 나오게 하라고 하겠오??

이건 인정  

profile image

[로웨인]준달이미 돈쓴사람들 떄문에라도 아니긴함. 그냥 리세처럼 막힌거 풀고 시탑에서 소환권이라도 주면 뭐 이전 아바타소환권 처럼 그정도만 해도 사실 뭐 감지덕지라 생각함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30/04/2025

항의문 동참

30/04/2025
30/04/2025 02:39 AM
작성 시간 30/04/2025

이제 사료도 안살련다 로스트아크때문에 회사 이미지 좋았는데 로드나인이 다까먹네 [2]

30/04/2025
30/04/2025 02:38 AM
작성 시간 30/04/2025

민심을 돌리고 싶은가? [7]

30/04/2025
30/04/2025 02:38 AM
작성 시간 30/04/2025

항의문 동참

30/04/2025
30/04/2025 02:37 AM
작성 시간 30/04/2025

[항의문] – ‘로드나인’ 운영 철학 위반 및 공식 대응 촉구 수신: 스마일게이트, NX3 GAMES 제목: ‘로드나인’ 운영 철학 [5]

30/04/2025
30/04/2025 02:3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