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효재형 나 숙제 못했는데 우짤꼬?임?? [3]

일 끝내고 이티펙트한다고 **발광하고 12시부터 4시간 숙제해야지 하고 맘먹었는데


당신네들 무능력에 나만손해보는데 이거 우짤껴??으으응??


미궁,수련,어둠,일퀘 다못했는데 우짤꺼냐고 

Reply 3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이형님들 기대가 크네 ㅎㅎ  

숙제는 점검보상으로 퉁 ㅊㅕ드립니다

뚜이씌ㅜㅜㅜㅜㅜ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8/04/2025

진짜 글 안쓰는데 ㅋㅋㅋ [3]

28/04/2025
28/04/2025 04:45 PM
작성 시간 28/04/2025

11시50분 12시50분 1시50분 2시50분 뭐하냐? [6]

28/04/2025
28/04/2025 04:45 PM
작성 시간 28/04/2025

효재형 나 숙제 못했는데 우짤꼬?임?? [3]

28/04/2025
28/04/2025 04:45 PM
작성 시간 28/04/2025
image

이렇게 하면 누가 현질함? [2]

28/04/2025
28/04/2025 04:45 PM
작성 시간 28/04/2025

이정도면 유저 농락 아니냐?잠못자고 기다린 유저 농락!

28/04/2025
28/04/2025 04:44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