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이런 궤 뽝뒈가리들이
새벽 3시까지 **말고 기다리라는거야 지금??
이따위 개판식으로 할거면 그냥 아침 8시에 오픈해 니들 철야하고~~~
뽑기는 아바타 하나만 한다는 개구라 쳐놓고, 아티팩트를 쳐 내놓으니까 이딴 결과가 나오지
환불해줄꺼야???
이런 궤 뽝뒈가리들이
새벽 3시까지 **말고 기다리라는거야 지금??
이따위 개판식으로 할거면 그냥 아침 8시에 오픈해 니들 철야하고~~~
뽑기는 아바타 하나만 한다는 개구라 쳐놓고, 아티팩트를 쳐 내놓으니까 이딴 결과가 나오지
환불해줄꺼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