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최소한!! 사과는 하자! [1]
ㅅㅂ
잔재 캐려고 잠 못자고 12시 50분까지 기다렸는데
대뜸 1시 50분까지 연장이라고??
그럼 또 기다려야해???
출근 하지 말라는거야?
최소한!
가타부타 말이라도 좀 하고 사과는 좀 하자!! ㅅㅂ
적당히가 없네.
진짜 개 돼지로 보는거냐???????????????????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최소한!! 사과는 하자! [1]
ㅅㅂ
잔재 캐려고 잠 못자고 12시 50분까지 기다렸는데
대뜸 1시 50분까지 연장이라고??
그럼 또 기다려야해???
출근 하지 말라는거야?
최소한!
가타부타 말이라도 좀 하고 사과는 좀 하자!! ㅅㅂ
적당히가 없네.
진짜 개 돼지로 보는거냐???????????????????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원래 개돼지로 보는거 예전부터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