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연장이 아주 그냥 버릇이야
시간약속은 개 나 줘버리는 스마게 놈들아..
제발좀 약속좀 지키자!!!
나에 한시간은 너희들에 정검 보상으론 채울수 없는거다!!
그 이상을 주든가!! 약속을 지키든가 둘중 하나를 택해라~~
개발팀 더 끌어 들였다면서 .. 이런 허접한 운영관리는 이해할수 없다!
아주버릇처럼 연장에 연장.. 지긋지긋하다..!!
연장이 아주 그냥 버릇이야
시간약속은 개 나 줘버리는 스마게 놈들아..
제발좀 약속좀 지키자!!!
나에 한시간은 너희들에 정검 보상으론 채울수 없는거다!!
그 이상을 주든가!! 약속을 지키든가 둘중 하나를 택해라~~
개발팀 더 끌어 들였다면서 .. 이런 허접한 운영관리는 이해할수 없다!
아주버릇처럼 연장에 연장.. 지긋지긋하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