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ㅆ ㅣ 2 ㅂ ㅏ ㅅ ㅐ ㄲ ㅣ들아 재정신이냐?? [1]
리세를 풀어놓고 과금을 내면몰라 리세를 완전히 막고 과금을 유도한다고??? 정상화를 이제 비정상화를 선언하는거냐??
아존나 욕나오게만드네 그냥 게임 안하고만다 너희들도 엔씨랑 똑같은새끼들이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ㅆ ㅣ 2 ㅂ ㅏ ㅅ ㅐ ㄲ ㅣ들아 재정신이냐?? [1]
리세를 풀어놓고 과금을 내면몰라 리세를 완전히 막고 과금을 유도한다고??? 정상화를 이제 비정상화를 선언하는거냐??
아존나 욕나오게만드네 그냥 게임 안하고만다 너희들도 엔씨랑 똑같은새끼들이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리세 막은건 진짜 좀 이해 안됨
돈안되니까 막는건 별로다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