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작업장&다클라 ㅅㄲ들좀잡자ㅅㅂ [1]

템 쳐먹는거 보면 60%이상이 작업장/다클라 ㅅㄲ들이야


ㅅㅂ 종네 짜증나 볼때마다 


3케릭이상 딜 박힐시 템안떨어지게 하는 설정은 효재형 실력이 안되나?


작업장을 잡든지 

다클라ㅅㄲ들잡든지 

둘중 머하나는 해라ㅅㅂ 


어차피 이런ㅅㄲ들은 쌀먹ㅅㄲ들이라 현질도 안할텐데

좀 잡지????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ㅊㅊ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6/04/2025

형님들 폭젠사냥터 궁금한점이있습니다 [4]

26/04/2025
26/04/2025 03:52 PM
작성 시간 26/04/2025

운영 이따위로 할거면 그간쓴돈 환불해줘라 뭐하는거냐 소비자가 니들 저금통이냐 [4]

26/04/2025
26/04/2025 01:49 PM
작성 시간 26/04/2025

작업장&다클라 ㅅㄲ들좀잡자ㅅㅂ [1]

26/04/2025
26/04/2025 01:46 PM
작성 시간 26/04/2025

카르멘 인연 바뀐거임?? [4]

26/04/2025
26/04/2025 12:29 PM
작성 시간 26/04/2025

이건 아니자누? [10]

26/04/2025
26/04/2025 11:5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