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어빌리티가 랩이 안오르느데..왜그러지아시는분? [9]

부케 활키우는데..

한 일주일쯤됐는데..

어빌이 랩이안올라요..왜그런고죠?

Reply 9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54

45

456

뻔하지뭐    안내린거지

62

vvvvv

아고,,ㄳㅇ`~ 무기는아무거나써도 어빌스킬만쓰면 오르는거죠?!

우측아래 어빌스킬도 다른스킬들처럼 아래로 내려야 함

어빌을 써야 랩이 오릅니다...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4/04/2025

하암 [2]

24/04/2025
24/04/2025 01:11 PM
작성 시간 24/04/2025

오르페 매크로 작업장 천국 [2]

24/04/2025
24/04/2025 01:11 PM
작성 시간 24/04/2025
image

어빌리티가 랩이 안오르느데..왜그러지아시는분? [9]

24/04/2025
24/04/2025 12:53 PM
작성 시간 24/04/2025

오르페10 화보길드 때문에 망섭트리타는중 [1]

24/04/2025
24/04/2025 12:34 PM
작성 시간 24/04/2025

[엘드리희4썹] SoloWing 1인길드 방패검사 [2]

24/04/2025
24/04/2025 11:2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