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 Reports
엘드리히3섭 절전모드만 하면 10분에 죽어요
보고있으면 1시간도 안죽고...평소엔 잘때 돌려나도 안죽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절전모드만 하면 죽네요...벌써 8번정도 죽음..어떻게 돌릴지...난감하네요...참고로 휴대폰으로 돌리고 있어요...기종은 최신 기종입니다.
오늘 혹시 뭐 업데이트 했나요?? 자동사냥 하기가 무섭네요...죽는이유는 그냥 멍때리는걸로 추정합니다..조치해주세요.
엘드리히3섭 절전모드만 하면 10분에 죽어요
보고있으면 1시간도 안죽고...평소엔 잘때 돌려나도 안죽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절전모드만 하면 죽네요...벌써 8번정도 죽음..어떻게 돌릴지...난감하네요...참고로 휴대폰으로 돌리고 있어요...기종은 최신 기종입니다.
오늘 혹시 뭐 업데이트 했나요?? 자동사냥 하기가 무섭네요...죽는이유는 그냥 멍때리는걸로 추정합니다..조치해주세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